카테고리 없음

맑고 고운피부는 민감피부크림[명옥헌코슈메틱]

코슈메틱 2011. 4. 25. 11:27

 

피부트러블 중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먼저 홍조를 예로 들면,

 

안면홍조는 얼굴이 울긋불긋 붉어진다는 뜻이지만 감정에 의한 홍조와 계절에 따른 홍조, 갱년기이후의 호르몬 변화로 인한 홍조 등으로 나뉜다. 

피부과에서는 혈관을 레이저로 다스리려고 하지만, 쉽지 않은 일이다. 한의원에서는 체내 열을 꼬집어 말하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홍조를 다스리려고 하지만 홍조, 특히 피부문제는 기계적이나 화학적인 방법으로 개선되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왜?

우리들의 피부는 자연을 꼭 닮았다. 그래서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를 가장 잘 받아들이며 개선효과 역시 아주 우수하다. 부작용이 없으며 피부가 가장 좋아라하는 것이 천연재료이기 때문이다.

 

 어떤 자연재료를 선택하느냐? 하는 것이 홍조뿐아니라 모든 피부트러블 즉, 각질문제, 피부가려움 등 또는 복합성피부의 고운 피부로의 회귀(?) 등등에 두루 쓰이는 좋은 천연재료인 카모마일 화장수와 달맞이꽃 오일이 그 해답이다.

화장품은 꼭 샘플을 사용해 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데 그 이유는 제품의 우수성을 피부가 직접 느껴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카모마일 화장수는 피부를 원만하게 고운 피부로 순화시키는 효능이 있어 진정한 천연제품이라면 카모마일 화장수는  기본으로 사용되어야만 한다.

 

 달맞이꽃 오일은 손상된 피부를 달래주는 아주 좋은 오일로 고운 피부로 거듭나려는 피부에 꼭 사용되어야하는 오일이다.

 

 그 밖에도 자외선으로부터 살짝 익은 피부 손상을 잡아주는 천연알로에는 특히나 봄.여름 피부 관리에 중요한 천연재료이다.

 

이러한 좋은 천연재료만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명옥헌코슈메틱의 "민감성피부크림"을 경험하면 고운 피부를 자랑하고 싶어진다.

 

 제품에 꼭 들어가야하는 방부제마져도 천연추출물인 대나무와 자몽의 천연방부제이다.

 [제품사진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