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피부정보

울긋불긋 안면홍조 도자기피부에는 천연화장품이 좋아

코슈메틱 2011. 9. 10. 21:40

 

울긋불긋 안면홍조 도자기피부에는 천연화장품이 좋아

 

과다한 피지분비와 각질은 여드름 피부의 주원인이 될 수 있으며 과다한 피지 분비는 유전적으로 피지를 많이 만들어내는 피부일 경우와 사춘기라는 특수한 상황, 지나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호르몬에 의해 나타나는 현상인데 여성이라면 월경이나 임신도 피지분비를 촉진시키는 원인이 되고, 약물의 복용과 요오드 성분의 과다한 섭취도 여드름을 유발하는 요인이 될 수 있으며 잘못된 화장품 선택도 여드름 피부를 만드는 주원인이다.

이처럼 여드름이 심한 피부에는 순한 화장품이 좋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상식이며 여드름 피부에는 화장품을 선택할 때 순하건 아니건 여드름 피부의 개선을 원한다면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챙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한다.

민감성화장품 회사인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은 여드름제품과 민감성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주력상품으로 창업한 회사인데 올 가을 여성들의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특히 여드름제품의 성분을 피부 개선에 확실한 도움이 되도록 기존에 사용하던 티트리 화장수 외에 성인여드름에 좋은 고급화장수인 윗치헤이즐 화장수를 포함시켰으며, 어성초와 마치현, 비타민C, 비타민E 등 여드름 피부 개선에 큰 효능을 지닌 고급천연재료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여드름은 그 종류도 다양해서 얼굴의 부위별로 세분화시키기도 하는데, 입주위에 자주 나는 뾰루지 (일명 턱 여드름)는 주로 여성들의 생리 전에 잘 나타나는 현상으로 평소에는 깨끗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라도 생리 전 일주일 정도는 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함으로서 사전에 뾰루지를 미리 예방하는 것도 좋은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며 여드름의 종류에 관계없이 여드름제품은 개선효과가 좋다.”고 명옥헌코슈메틱 관계자는 말한다.

또한 민감성피부크림은 아토피를 갖은 피부이거나 아토피로 고생하는 분들과 합성화학화장품의 피해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민감해진 분들이 선호한다고 하는데 피부의 가려움, 각질 문제, 피부트러블, 계절홍조와 감정홍조 등 안면홍조의 진정효과와 피부개선효과가 좋아서 구진. 농포 스킨, 로션과 함께 명옥헌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되었다고 한다.

카모마일 화장수와 서시옥용산을 주원료로 하는 “민감스킨과 로션”이 인기인데 복합성피부의 피지조절효능과 보습력이 우수하며, EGF 재생크림, 이지에프 아이크림 등 모두 대나무와 자몽 추출물의 천연방부제를 사용하며 안면홍조에 도움이 되는 카모마일비누와 서시옥용산비누는 가을. 겨울 피부에 우수한 보습력의 인기제품으로 제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명옥헌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 한 사용자는 “민감성피부크림 구매해서 사용 했어요~ 정말 일주일 정도 바르니깐 홍조 증상이 점점 호전 되었고요 사용한지 이제 한 달 정도인데.. 친구들도 홍조가 전혀 안 보인다고 신기해합니다. ^^* 안면홍조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명옥헌 민감성피부크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명옥헌 화장품에 감사합니다. 꾸벅~” 하며 사용 후기를 남겼다. 화장품은 꼭 샘플을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은 화장품구매습관이라고

관계자는 조언한다. 추석을 맞아 민감 스킨 로션세트를 구매하면 민감성피부크림을 무료로 준다.

(상담문의070-7644-2286)

도움말/ 명옥헌 코슈메틱 출처/명옥헌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