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옥헌 화장품(명옥헌코슈메틱)은 화려한 화장품 용기보다는 내용물에 신경 쓰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명품 피부가 원하는 천연재료로 구성돼 복합·민감성 피부 모두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회사명을 코스메틱에 알파벳 'U'를 삽입, 코슈메틱으로 명명한 이유는 '어머니가 주신 고마운 피부로 돌려드린다'는 유턴의 의미를 담은 것"이라며 ""우리들의 피부는 자연을 닮아서 천연재료를 좋아한다고 판단, 우리들 피부에 득이 되는 고급 천연재료만으로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명옥헌 코슈메틱 상담실장은 "요즘 여성들의 올바른 화장품 고르는 법에 대해 조언하자면, 무엇보다 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명옥헌 코슈메틱에서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만을 제공하며, 피부의 기본적인 보습력과 도포감, 적절한 유분감 등 우리 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민감 스킨·로션과 40대 이후 갱년기에 호르몬 이상으로 나타나는 홍조증과 감정 홍조, 계절 홍조의 안면홍조, 성인 여드름, 피부 따가움, 건조해서 생기는 피부 가려움(건선, 아토피 포함), 각질, 모공 문제와 맑고 깨끗한 피부에 우수한 민감성피부크림이 있다.
미백크림에서 가장 중요한 성분인 캐비아추출물과 로즈힙오일, 체리씨드오일, 감초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 캐로체화이트크림은 하얀 피부의 미백효과와 함께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편, EGF서시피부크림은 재생크림으로 아보카도오일, 아르간 오일, 서시옥용산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피부노화예방과 재생 효과가 우수하다.
제품 관련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cosumetics.com) 혹은 전화(070-7644-228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