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피부정보

2012년, 중년층의 도자기 피부 관리법

코슈메틱 2012. 1. 15. 10:10

 

 

 

 

 

2012년, 중년층의 도자기 피부 관리법

 

 

우리들의 피부는 사계절 하루도 쉴 틈 없이 계절별로 관리를 할 수 밖에 없는데 특히 겨울철 피부 관리는 그 어느 때 보다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것은 사실이다. 겨울철 스포츠인 스키장에 갈 때에도 선크림을 챙겨야 하는 등 건조한 날씨에 대비해서 보습력 좋은 화장품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20대 중반부터 피부노화는 시작되는데 30~40대가 지나면서 우리들 피부의 노화는 가속화된다.

 

 

이 때 보습화장품만으로 안 되는 얼굴의 피부부위가 있는데 바로 눈 주위 피부 관리이며 확실한 아이크림으로 꾸준히 관리해야만 짖은 주름이 생기는 것을 미연에 차단할 수 있다. 즉, 사람의 피부는 어차피 주름이 지게 되어있지만, 그 속도를 늦추려는 여성들의 노력은 EGF아이크림이 만족스러운 눈 주위 피부 관리를 해 줄 수 있다. 보톡스 보다는 천연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훨씬 자연스러운 피부 미인이 될 수 있다.

 

 

고급천연화장품회사인 명옥헌코슈메틱(www.cosumetics.com)에서는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를 주원료로 화장품을 생산하는데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초 화장품 5종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명옥헌 화장품의 제품은 이지에프재생크림과 감정홍조, 계절홍조, 40대 이후의 갱년기에 호르몬이상으로 나타나는 홍조증과 같은 안면홍조와 피부가려움에 좋은 민감성피부크림이 큰 인기를 모으며 복합성 피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에 알맞은 화장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또한 성인여드름, 좁쌀여드름, 턱 주위 여드름(생리 전 입 주위 뾰루지),에 좋은 여드름 스킨, 로션, 중국의 절세미인 서시가 사용했다는 14가지 천연재료로 만든 서시옥용산비누와 안면홍조와 피부가려움에 특히 좋은 카모마일비누, 어성초로 만든 여드름비누 등이 인기상품이다.

 

 

피부가 노화되면 될수록 합성화학화장품을 피하고 자연재료로 만든 천연화장품의 사용만으로도 기존에 피부 관리에서 크게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는데 같은 천연이라 할지라도 방부제의 재료가 중요하다. 명옥헌코슈메틱에서는 방부제까지도 대나무와 자몽에서 추출한 천연방부제를 사용함으로 제품의 효능을 우리들의 피부로 전달하는데 손실 없이 잘 전달된다. 특히 민감 스킨과 로션의 경우 서시옥용산이 포함되어 피지조절효과를 더해 사용자들로부터 찬사를 얻는 제품이기도 한다. 우리들의 피부는 20일 전후로 재생을 하게 되어있지만 각종 합성화학화장품의 사용으로 재생기간과 기회를 자꾸 늦추거나 실패하기도 한다.

 

 

요즘처럼 쌀쌀한 가을. 겨울에는 민감 스킨과 로션을 기본적으로 사용해주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크림제품을 한두 개 선택하면 가장 적절한 겨울 피부 관리가 된다고 명옥헌 관계자는 말한다. “제 나이 이제 서른을 조금 넘겼는데... 늘 칙칙하고 그런 피부였어요 친구의 권유로 소개받은 명옥헌 재생크림 사용하고 피부가 생기를 되찾네요~ ^^ 주위에서 피부 좋아졌다고 한 마디씩 하네요...ㅋㅋ 기분 좋아요~ 이지에프 재생크림 적극 추천할게요!”

 

명옥헌 제품을 사용하신 사용자는 고운 피부변화에 천연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한다.

 

성형수술 후 불안정한 피부와 빠른 재생을 위한 EGF재생크림을 추천하는 명옥헌코슈메틱은 “우리들 피부에 좋은 것만을 제공 하겠다”는 창업자의 의지와 창업자가 여성 CEO이기에 여자들의 피부 관리법을 잘 알고, 좋은 재료만이 사랑받는다는 것을 기본적인 철학으로 시작했으며, 자신의 피부트러블과 안면홍조 개선을 위해 연구 끝에 개발한 명옥헌 화장품이라며 자신 있게 제품을 추천한다. 좋은 것은 우리 여성들이 먼저 알아본다며 지난 4년 간 사용자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에 우수함을 확신한다. 2012년 새 해에는 도자기 피부로 거듭 나세요. (제품문의070-7644-2286)

 

도움말/명옥헌 코슈메틱